본문 바로가기
게임다락방

그랜드체이스(Grand Chase) OST - 박세아희망(Original)

by lifehistory 2021. 10. 10.
728x90
반응형

https://youtu.be/izfFPpO7-Zo

그랜드체이스(Grand Chase) OST - 박세아

희망(Original) 

 

우리 지금부터 시작이야

우릴 모은 꿈이 하나 된 이곳 to love

Forever 체이스

Go ! for the lost world

 

길 읽은 안개 숲 속 사이로 (헤매이며)

소리없이 걸어가도 제자리 (여전히)

저 슬픔 쌓인 돌탑주위 맴돌고만 있어요

가녀린 한 줄기의 바람소리 다가와(살며시)

아른하던 안개빛이 걷히며(투명히)

날 어디선가 바라보며 반겨주는 너의 미소

아득한 저편 (저기) 다가오는 나의 친구

그렇게도 니가 난 (오) 그리웠는데

봐요 긴 기다림에 지쳐가던

눈물들은 오 기쁨이 되고

밤새 별 꿈꾸며 어둠 견딘 희망찬

초록의 나뭇잎처럼

가요 저 아침햇살을 찾아서

우리 바람 타고 달려요

 

소중함 버려두지마 나의 그대

오! 슬플수록 돋아나는 나의 용기

어! 한 줄기 희망 그 속에 핀

간절한 바램의 우리의 소망

바람을 가른 뿔피리 소리(우)

별과 강을 건넌 산울림(우)

멀고 먼 저 찬란한

우리 이야기가 시작되는 시간들

가만히 안개비가 내려도 (또다시)

헤매이지 않을래요 함께면 (언제나)

우리는 항상 함께하는 길이 같을 테니까

은빛의 구름들이

짝을 지어 흐르는(따사로이)

하늘아래 눈이 부신 언덕길 (그리워)

저 아침 꽃을 피워주던 새들 불러모아요

응달진 이 맘 내 가슴속의 모든 순간

너는 언제나처럼 해 맑은 미소

숨차 와 햇님처럼 발간

두 볼 가득히 내게 미소 짓죠

내 손을 잡은 너 만으로도

넉넉한 이 하루 잠시만

눈감아 보아요 수많은

시련들 나를 향해 있지만

두렵지 않아 너와 함께 한다면

저편 (아) 다가오는 나의 친구

그렇게도 니가 난 (오) 그리웠는데

봐요 긴 기다림에 지쳐가던

눈물들은 기쁨이 되고

밤새 별 꿈꾸며 어둠 견딘 희망찬

초록의 나뭇잎처럼

가요 저 아침햇살을 찾아서

우리 바람 타고 달려요

걷다가 지쳐가면 쉬어가요 바람 스쳐지나는

작은 나의 어깨 위 그대

뛰는 이 가슴에 그리는 내일 아룸다워서 난

가슴 벅차오를 거예요.

728x90
반응형

댓글